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Daily information

Denps 덴프스 수면이야기 락티움 부작용 후기 등등 정보보고가요!

by leoish1 2020.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제가 저번에 올렸던 SMDR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 프롬바이오, 뉴트리코어, 제품들의 락티움 부작용 그리고 후기 등등 여러 브랜드들을 간략하게 설명해드렸는데요.

그중에서 denps 수면이야기 제품을 얼마전에 섭취해봐서 제가 직접 먹어본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

 

락티움이 뭔데 사람들이 그렇게 열광하죠?

제품을 알려드리기 전에 간단하게 설명하고 시작하려고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로서 오랫동안 먹어도 안전하다고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는데요.

우유에서나온 단백질로 만들었다고하는데 카제인 단백질을 물로 가수분해를 하고 만든 생리 활성 단백질 펩타이드라고 하는데요. 정말..머리복잡해지는 설명지만 쉽게 설명드리자면 우유를 마시면 잠을 좀 편하게 잘 수 있거든요.

거기서 액기스만 뽑아서 만든게 바로 락티움 이라는 겁니다 :)

 

그럼 어떤 분들이 섭취해야 할까요?

1. 수면이 쉽게 안되어서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

2. 개운하고 산뜻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분들

3. 새벽에 잠을 잘 청하지 못하고 뒤척뒤척거리는 분들!

4. 수면 부족으로 고통스러운 수험생과 직장인들

5. 아이때문에 깊은 잠을 자지 못하는 아버지들과 어머니들!

Denps 수면이야기 락티움 개봉기

박스는 일단적인 약이 들어있는 박스와 크기나 생김새는 비슷합니다.

대신에 디자인이 굉장히 이뻤습니다.

그라데이션이..진짜 갬성적이네요!!

특히 여성분들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은 디자인!!

뒤쪽에는 섭취량과 섭취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언박싱 후의 모습입니다!

진짜 깔끔하고 이쁘네요 :)

나머지 한개는 마그네슘으로 같이 드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곳들보다 한가지가 더 추가되어서 몸에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마그네슘도 몸에 굉장히 좋은거..다들 아시죠!?ㅎㅎ

Denps 수면이야기 락티움 후기

일단 제가 겪어본 후기는 정말 꿀잠을 잘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너무 홍보 같다고요!?ㅠ

그런데 하나 분명한 것은 플라시보 효과가 있었다는 겁니다.

Ted에서 유명한 마케팅 전문가가 자기는 플라시보가 가장 효과 좋은 약이라고 했듯이

이걸 먹으면 잘 잘 수 있을거야! 라고 먹었기때문에 플라시보 효과 분명 있었고요.

그리고 마그네슘도 같이 섭취하였기때문에 분명히 효능은 있었다고 봅니다 :)

락티움 부작용 알아보기!

 

천연식품인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내성이 따로 없고, 락티움 부작용은 거의 없다시피한 천연 수면제라고 합니다.

하지만 우유가 몸에 맞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약간 부정적일 수도 있고,

유당불내증 같은 우유에 많이 안좋으신 분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락티움 부작용 없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되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