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룸 자취방 빔프로젝트 뷰소닉 PJB716HD 딱인데요!?

by leoish1 2021.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썸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해본 원룸 자취방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은 빔프로젝트 !!

뷰소닉 pjb716hd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영상 리뷰를 더 좋아하실까봐 유튜브 리뷰한거 보여드릴게요 :)

 

뷰소닉의 귀여운 새 3마리가 앉아있네요 :)

바로 언박싱했고요!

구성품은 뷰소닉 pjb716hd 본품과 연결케이블들 리모콘과 제품설명서가 있었습니다.

바로 제품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FHD 모델이라서 해상도가 꽤 높습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가성비로 나오는 빔들이나 미니빔들은 480 ~ 720 이렇게 시작하는데 솔직히..

저는 못보겠더라고요..휴 ㅜ

게다가 세미 단초점 렌즈를 사용하여 2.43m에서 100인치를 구현할 수 있다고해요!

저같이 원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이런거 아주 중요하죠! 막 3m 넘어가면 그 사이에 뭔갈 두면 안되고

꽤 신경쓰이거든요!

새3마리가 더 밝아졌네요 :)

발열과 소음 두마리 토끼를 잡았더라고요!

직접들어보니 소음은 심하진 않았고, 특히 외부스피커 사용시에 거의 묻히는 수준이었습니다.

집중하지 않는다면 절대 모를정도네요.

발열도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뜨겁진 않았습니다.

딱 필요한 버튼들만 모여있네요!

 
버튼 키감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로고가 아주..멋집니다!

우선 뷰소닉 pjb716hd 가동을 해봤는데요.

첫번째 사진은 방안에 불을 다 킨 상태에서 창문도 열었습니다. 

그럼에도 꽤 잘보이죠? 바로 밝기가 3800안시로 꽤 높기때문이에요.

물론 더 자세히 보고싶으신 분들은 암막커튼과 형광등도 당연히 꺼야겠죠?

자, 앞서 말한대로 불 다 끄고 커튼도 쳐봤습니다.

진짜 그냥 티비보는거랑 비슷할정도로 화질이 매우 뛰어났어요 ㄷㄷ

역시 fhd..기존에 사용하던 가성비 빔은 480 해상도라 진짜 겨우 볼 수 있는 수준이었거든요.

시야각도 정말 좋습니다. 무의미할 정도니까요.

제가 예전에 tn 패널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은근 스트레스에요.

조금만 아래서 본다거나 그러면 검정색이 비치거든요...

진짜 화면 너무 보기좋습니다 지금

뷰소닉 pjb716hd 작동하는 모습 너무 멋있지 않나요?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도 진짜 집안 분위기를 한 껏 살려주고 있네요.

고급스럽게 만드는 것은 덤이고요!

빔으로 쏴주는 화면을 제대로 찍어봤습니다.

진짜 너무 괜찮네요!

이번 주말은...홈시네마로 달립니다 :)

 

구매할 수 있는 곳!

 

[다나와] 뷰소닉 PJB716HD (정품)

최저가 807,540원

prod.danawa.com

https://smartstore.naver.com/abckorea/products/5212501505

 

뷰소닉 PJB716HD 3800안시 FHD 빔프로젝터 세미단초점 회의용 홈시네마 : ABC코리아

뷰소닉 빔프로젝터 FHD 풀HD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VS17 PJB701HD 3800안시 3500안시 3000안시 가정용 회의실 강의실 홈시어터 고안시 고광량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