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Daily information

영문 타자 연습 keybr 영타 300 너도 할 수 있어!

by leoish1 2020.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색다른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예전에 많이 이용했던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영어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 keybr 입니다.

제가 한창 푹빠져 있었을 땐 400타도 간간히 넘게 만들어줬던 keybr 보여드릴게요!

 

Keybr Typing Lessons

 

가장 처음에 보이는 화면입니다.

E N I T R 이런식으로 단어에 E가 꼭 들어가는 단어가 나오는 식으로 연습을 시켜줍니다.

eree green brave ever sek 이런식으로 나오는 단어들을 타이핑하면서 한 단어에 익숙해지는 방법입니다.

하다보면 너무 쉽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 그러면 난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설정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leaning mode 에서 2개를 다 체크해줍니다.

대문자도 나오게 하고 특수기호 [ , . ; : 등등이 나와서 난이도가 급상승합니다.]

 

그리고 재밌는 기능이 있는데 자신이 직접 텍스트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avicii - Wake me up 노래 가사를 넣어서 타이핑 했습니다.

노래 켜놓고 내가 더 빨리 끝내나 노래가 더 빨리 끝나나 경쟁을 하면 

실력이 정말 쑥쑥 늘어납니다.

장르에 따라 가사가 많냐에 따라 이길 수도 있고 질수도 있으니 너무 낙담마세요 ㅋㅋ

 

위의 characters per minute를 클릭해줘야 우리가 평소에 쓰는 100타 200타로 표시가 됩니다.

Keybr Multiplayer

 

연습을 충분히 해주셨나요? 

그럼 컴퓨터에서 혼자서 계속 타이핑 하면 지루하잖아요 !

남들과 실력을 겨뤄보고 싶으시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열심히 연습하시면 저처럼 1등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번판은 330타가 나왔네요.

직접 타건하는 영상을 보고싶으시면 동영상을 클릭해주세요.

 

이곳에서 영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keybr.com - Typing lessons

Teaching the world to type at the speed of thought! Typing lessons that work.

www.keyb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