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Daily information

관절보궁 가격 후기 알아봐요

by leoish1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저의 고민거리를 먼저 풀고 시작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군 전역후 현장직으로 5년넘게 일을 하며 몸 관리를 제대로 하진 못해도

체중 관리는 나름대로 잘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장직을 그만두고 난 후로는 집에 있는 시간도 꽤 많아졌고,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는 지금도 많이 앉아서 업무를 보고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으면서도

앉아있습니다. 몸은 편해졌지만 그만큼 살이 많이 쪘습니다.

그로인하여 무릅이...하 ㅠ 정말 안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무릅 건강을 지키는 5가지를 먼저 가르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적절한 제중조절

위에서 제가 말했듯이 살이 찌면 굉장히 무리가 가게 됩니다.

그래서 적절한 체중조절을 해줘야 합니다.

정상체중 계산하는 방법 : [(본인키)-100] * 0.9입니다.

저는 67정도가 적정 몸무게라고 하는데요. 키를 유추해보실 수 있겠죠?ㅎㅎ

2. 유한소 운동은 그만

무리한 유산소 운동은 되려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일단 처음엔 30분 이내로 가볍게 걷기 운동을 시작해야합니다.

만약 통증이 느껴진다면 바로 집으로!

처음부터 등산이나 마라톤을 하시지 마시고 근력이 붙은 후에 도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자세도 신경써야합니다.

쪼그려 앉거나 양반다리는 굉장히 안좋다고 합니다.

지금 제가 양반다리 하고 있는데 바로 자세고쳤습니다! ㅋㅋ

4. 등산을 할 때 장비를 사용하자! 

용감하게 내리막길에서도 힘차게 걸으시면 무릅이 정말 흐물거릴 수 있습니다.

꼭 지팡이나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시고, 손잡이가 있다면 그런것들을 의지하며 내려오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5. 적절한 식이요법과 식품

오늘 제가 다뤄볼 주제입니다.

적절한 식이요법이라 하면 관절보궁 같은 제품을 섭취해보시는 것입니다.

그외에 좋다는 음식과 식품을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절보궁 효능

어떤 분들이 드셔야 효능을 볼까요?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들

노후 건강을 미리 대비하시는 분들

출산 후에 몸 조리를 하고싶으신 분들

갱년기 어머님들의 건강대비

계단 오르내리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

관절보궁 원료

'보'

주원료는 MSM 입니다.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하는데요.

부원료는 홍삼농축액입니다.

 

'궁'

주원료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입니다.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합니다.

칼슘도 들어가는데 뼈와 치아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유지에 좋고,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꼭 필요합니다.

 

 

엠에스엠과 옵티엠에스엠의 설명입니다.

미국에서 건너왔다니 신뢰가 더 상승되는데요?

 

관절보궁 가격

가장 중요한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사이트에 나오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렇게나마 유추해볼 순 있습니다.

다른 곳처럼 몽똥그려서 설명하지 않고 최대한 비슷한 답을 가지고 왔습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가격이 전부는 아니잖아요?

먹고나서 괜찮아졌다면 그만한 가치는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절보궁 후기

무릅수술까지 안하게 되었고, 3달치샀는데 1달먹고 다나아서 2달치 판다거나 부모님 선물로 진짜 좋은것 같네요.

저는 여자친구가 몸이 안좋아서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을정도 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관절보궁 가격 후기 효능 성분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는데요.저도 알아보면서 정말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저도 먹고 여자친구도 먹여주고 싶은 그런 제품이었습니다.우리 모두가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재밌게 읽은 글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