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펄케어 자세교정방석 PC75DG 엄현경 의자 사용기

by leoish1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제가 직접 써보고 너무 괜찮은 제품이라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

펄케어 브랜드에서 나온 자세교정방석 PC75DG 모델인데요.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펄케어 자세교정방석 PC75DG

택배 박스입니다.

박스 자체에 손잡이가 있어서 아주 활용하기 좋은데요.

마침 추석선물로 혹은 집들이 선물로 굉장히 좋아 보이는데요.

언박싱한 모습입니다.

안에 모습까지도 신경 쓴 것 같아 보여서 신뢰감 상승!

저의 방입니다.

마침 제가 예전에 올렸던 레오폴드 fc750r pd 제품과 로지텍 g560스피커가 있네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저의 예전 글을 보시는 것도 좋겠군요.

2020/06/22 - [IT/IT Review] - 레오폴드 FC750R PD / 레오폴드 갈축 키보드 사무실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레오폴드 FC750R PD / 레오폴드 갈축 키보드 사무실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갈축 키보드인데요. 갈축 키보드를 사무실에서 써도 될만한 키보드인지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무용 기��

leoish.tistory.com

2020/06/26 - [IT/IT Review] - 로지텍 G560 게이밍 스피커 끝판왕 1년 실사용 후기 :)

 

로지텍 G560 게이밍 스피커 끝판왕 1년 실사용 후기 :)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지텍 G560 게이밍 스피커입니다. 직접 구매하여 약 1년간 사용을 하면 느낀점과 장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루투스 로지텍 G560은 PC용�

leoish.tistory.com

자세교정방석 펄케어 PC75DG 겉 촉감입니다.

메쉬 소재로 만들어서 사용하기 깔끔하고 세탁이 굉장히 쉽습니다.

고밀도 우레탄폼을 사용하여 약간 딱딱한 느낌도 들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닙니다.

우레탄 폼을 직접 만져봤는데요.

메모리폼과 확실히 다른 느낌입니다.

우레탄폼 사용

고밀도 우레탄폼을 사용하여 뛰어난 복원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간 사용하여도 바뀌지 않고 내구성이 아주 좋아 보이네요.

제가 정말 좋아했던 부분입니다.

방수가 되어서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겉의 메쉬 소재를 세탁한다면 우레탄폼은 물티슈 같은 것으로 한 번 닦아주면 되겠습니다.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군요.

 

 

여름에 쓰기에 매우 좋고, 그렇다고 겨울에 쓰면 춥거나 그러진 않아 보이네요.

일단 저는 대만족!

 

펄케어 자세교정방석 엄현경 의자 PC75DG 앉아봤습니다.

앉아마자 자세가 펴지네요!

제품도 물론 좋지만 방석에 앉았다는 것 자체만으로 자세를 펴야겠다는 마음이 상기가 되더라고요.

이것 또한 장점인 것 같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펄케어 자세교정방석 엄현경 의자 pc75dg 제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일단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동안 너무 바빠서 신경을 못썼던 점... 안타깝네요!

다음에도 자세교정 방석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