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Review

아이폰 고속충전기 S1K 고속 CtoC PD 충전기 사용기

by leoish1 2020.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s1k에서 나온 고속 ctoc충전기입니다. 25W를 지원하여 PD충전도 가능해서 그램과 맥북 갤럭시북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송은 정말 빠르게 오더라고요 ㅎㅎ

비닐봉지 안에는 에어캡이 들어있어서 아주 안전하게 배송이 되어왔습니다.

 

s1k 25w pd충전기 박스 디자인은 검소한 느낌까지 들정도로 깔끔합니다.

사실 박스는 제가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니 크게 신경이 쓰이진 않았습니다.

s1k 25w pd충전기 언박싱 후의 사진입니다.

일반적인 디자인의 모습인데요. 군더더기 없어보여서 완전 제스타일이더라고요.

 

색도 하얀색으로 정말 깔끔하고 제눈에는 최근에 본 제품들 중에 가장 이뻐보였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CtoC 한개만 할 수 있기때문에 아무래도 대중적이지 않은 ctoc 케이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고속충전기로 쓰셔도 되고 저처럼 PD 충전기 가능한 그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 고속충전기지만 갤럭시를 충전시켜봤습니다.

나쁘지 않은 충전속도네요.

 

그램에도 s1k 25W PD충전기를 한 번 꽂아봤습니다.

 

씨타입을 쓰면 아래사진처럼 무게도 많이 줄고, 크기도 줄어서 휴대성이 정말 높아집니다.

특히 그램같은 경우에는 정말 가볍게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먼저 쓰던 그램 기본으로 있었던 제품인데 크기부터 많이 차이가나죠? 들어봤을때도 확실히 s1k가 가볍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아이폰 고속충전기 ctoc 25w pd충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1개의 케이블만 넣을 수 있다는게 약간 아쉽지만 저는 사용하는데 있어서 큰 불편이 없어서 상관이 없었고,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작아서 저는 완전 대만족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재밌게 본 글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