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The corner of a room Review

주언규 유튜버 신사임당 킵 고잉 월 천만원 벌기 프로젝트

by leoish1 2020. 7. 23.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꿀뷰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제가 눈여겨본 유튜버가 있었는데

그분이 책을 출판하였다고 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저자의 이름은 주언규 입니다. 유튜브에서 활동하시는 신사임당으로 더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신사임당을 알게 된 것은 작년 초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 당시에 너무나도 충격적이었죠.

너도 열심히 하면 한 달에 천만 원씩 벌 수 있어!! 이런 말들을 하셨으니

많이 혹했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 스토어도 아이디를 만들어놓고 원래 하던 공부를 하다가 

스토어를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 연도 3월에 했었지만..

잘 안됐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얘기는 나중에 시간 날 때 해드리겠습니다!

 

Content

 

 

주언규 신사임당은 어떤 사람?

제가 알기론 주언규 신사임당 님은 스튜디오 사업 유투버 부동산 임대업 스마트 스토어 운영까지

정말 많은 영역에서 활동하시고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원래 방송국 PD를 하고 그것이 꿈이었다고 인터뷰에서 말씀하셨는데 PD 일을 하고 싶었지

그 외의 회사 생활 인간관계에 싫증을 느껴서 퇴사를 결심하셨다고 합니다.

퇴사를 할 때에도 사수에게 많이 갈굼을 당했다고도 했는데 결국엔 승리자가 되셨죠.

처음 나가셨을 때는 동업을 하셨다는데 그게 잘 안되다가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언규 신사임당의 좋은 말씀들

 

일단 제가 영상을 많이 보긴 했지만 못 본 것들도 많이 있거든요.

그렇지만 대표적으로 말씀하신 것 중 매달 천만 원을 만드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인데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노동 소득 [직접 일하는 것입니다.]

2. 사업 소득 [스마트 스토어 같은 쇼핑몰, 혹은 판매 개념입니다.]

3. 자본 소득 [주식, 코인, 부동산 같은 개념입니다.]

이걸 세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여기다가 적으면 스포가 되니 나중에 직접 영상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그 외에 유튜버를 시작할 때 신사임당 채널이 생기기 전에 4~5개 정도 운영했었다가

망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도전했던 것들을 듣고 다른 좋은 말씀들을 들어보면

로버트 기요사키의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부자 아빠를 보는 듯한 느낌을 많이 들었습니다.

신사임당 킵 고잉은 무슨 책?

 

 

콘텐츠를 먼저 살펴봐야 할 것 같은데요.

 

1. 침몰하는 삶을 멈추는 방법

2. 망가진 것은 고칠 수 있다

3. 저는 작게 시작해도 괜찮은데요.

4. 나는 내가 먹여 살린다.

5. 생각, 결정, 행동

6. 신사임당의 유튜브 성공 방정식

 

대략적인 목차만 가져왔습니다.

너무 스포가 될 수 있고, 문제가 될 것 같아서

안에 있는 내용까지는 가져 오지는 않았습니다.

 

유튜브에서 말씀하신 것들 중 가장 좋은 것들만 모아서 넣은 것이 킵 고잉이라는 책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쇼핑몰로 성공하고 싶으신 분들 꼭 쇼핑몰이 아니더라도 부자가 되는 마인드를 가지고 싶으신 분들에게

자신 있게 주언규 신사임당 킵 고잉 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