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Review

앱코 해커 N810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 리얼 개봉기

by leoish1 2020.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뷰입니다.

오늘은 앱코 해커의 N810 게이밍 헤드셋 언박싱과 간단한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일단 해커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앱코의 게이밍 브랜드입니다.

외국에 커세어 로지텍 스틸시리즈 레이저 등등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해커가 있습니다.

외국 기업들의 장비와 비슷한 성능으로 치면 거의 반가격에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국뽕에 취할것 같은데요. 제품 먼저 보시겠습니다.

박스는 평범해 보이는 게이밍 헤드셋의 모습입니다만 나중에 반전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답게 n810은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이 기능의 장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혹은 오버워치 같은 FPS 게임을 하다보면 상대방의 발소리 그 발소리가 정확이 어느 방향에서

들리는지 확인할 수 있는게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입니다.

일반적인 스피커로 게임을 하는 유저와 일반적인 헤드셋을 끼고 하는 유저끼리 동실력으로 만난다면

당연히 헤드셋을 착용한 사람이 더 유리하고 일반적인 헤드셋을 착용한 사람과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이

있는 헤드셋을 착용한 사람과 만난다면 7.1채널을 착용한 사람이 더 유리하게 이길 수 있는 것이죠.

또한 50mm 대구경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역동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고합니다.

박스의 재활용

언박싱을 해보니 종이를 활용한 헤드폰거치대가 있었습니다.

비록 수명은 짧겠지만 앱코 해커의 센스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세련된 RGB 

보시는 것처럼

부드럽고 화려한 RGB LED라이팅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진동 바이브레이터가 들어가있어 실감나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완벽한 플레이를 위해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제가 쓰던 커세어 보이드 엘리트 전 모델은 약 4년전 모델이라 이 기능이 없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디스코드 혹은 오버워치 팀보이스 입장했을 시에 잡음이 꽤 들린다는 말을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게임 중 한 손으로 멀티 컨트롤러 조작을 통하여 볼륨 조절 마이크 음소거 3D 사운드 On/Off 버튼 진동 On/Off 버튼

조작 할 수 있어서 게임에 더 집중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구매한 페이지를 보니 초경량급 설계로 가볍게 만들고 편하게 만들었다고 적혀있는데요.

직접 써보니까 커세어 모델이랑은 약간 다른 느낌이긴 합니다. 

귀를 감싸는 부분은 확실히 잘 감싸주어서 현실에서 나는 소리를 많이 차단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귀에 닿는 재질이 약간 여름에는 더울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앱코 해커 n810 헤드셋을 끼고 프로게이머들 프로필사진 포즈 한번 취해보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재밌게 읽은 글들

반응형

댓글